모든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은 일부 기능이 다른 기능보다 더 잘 수행되는 충돌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ADAS 장착 차량의 장기 사용 및 의존성을 가진 잠재적 인 단점을 포함하여 의도하지 않은 결과가 있습니다.
잘못하지 마세요 — ADAS 기능은 안전을 주도하는 데 중요한 발전이며 신속한 배치는 생명을 구하고 부상을 줄이며 재산 피해를 줄이는 올바른 전략입니다. 그러나 이 칼럼에서는 장기 ADAS 사용의 잠재적 부정적인 측면을 살펴봅니다. 또한 두 가지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두 가지 예측 시나리오를 생성하여 이 문제의 잠재적 크기에 대한 투기적 추정치를 만들려고 합니다. 한 가지 방법은 ADAS 차량이 얼마나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지 살펴보고 ADAS 사용자의 일부가 2020년과 2040년 사이에 주행 능력이 저하되는 것을 볼 수 있는 부분에 대해 추측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방법은 운전 연령별 역사적인 운전 면허 통계를 살펴보고 2020년과 2040년 사이에 이러한 운전자 연령 혼합을 투영하는 것입니다. 노인(65세 이상), 미숙한 운전자(19세 미만), 숙련된 운전자(19~64세) 등 세 그룹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각 그룹에 대해 나는 2020년과 2040년 사이에 운전 능력이 저하될 부분을 추정합니다.
예, 이것은 오히려 야심찬 입니다. 그러나 이 문제가 얼마나 심각한지 결정하기 위해 미래의 연구를 받을 자격이 있는 시나리오라고 생각하십시오. 나는 이것을 많은 석사 및 박사 학위 및 / 또는 미국 교통부의 연구 보조금에 대한 주제로 볼 수 있었습니다.
내 투기 예측 및 추정의 자신의 버전을 할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표는 내가 "ADAS & 의도하지 않은 결과의 법칙"이라고 부르는 문제에 대한 개요입니다. 표의 내용은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출처: IHS 마르키트 & 에길 줄리어스센)
위의 테이블에는 세 부분이 있습니다. 검은색 행은 ADAS 및 일부 AV 사용자의 장기 주행 기술을 낮출 수 있는 ADAS 문제에 대한 일반적인 의견입니다. ADAS 및 AV 모드 문제는 최근에 다루어졌습니다 -요시다 준코에 의해이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DMS)과 ADAS 문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EE Times 기사도 많이 있습니다. 콜린 반든은 DMS의 중요성에대한 여러 EE 타임즈 기사를 작성했습니다.
요약하자면, ADAS 기능의 확장된 사용은 판매된 모든 신차에 일부 수준의 ADAS 기능이 있기 때문에 운전자의 상당 부분을 주행 기술을 낮출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소한 모든 신차에는 디스플레이 기반 백업 드라이버 보조가 있습니다. 전방 충돌 경고(FCW), 차선 이탈 경고(LDW), 차선 유지 어시스트(LKA) 등 많은 ADAS L0 경고 기능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테이블의 두 번째 부분은 ADAS 판매를 사용하여 예측 시나리오에 대한 정보이며 빨간색입니다. 이 섹션에는 다음 예측 섹션에서 사용되는 IHS Markit의 ADAS 및 AV 데이터가 있습니다. 이 데이터에는 2020년과 2030년 미국의 ADAS 및 AV 판매 점유율이 포함됩니다. 또한 이 섹션에서는 ADAS 및 AV 레벨의 각 사용자의 운전 기술을 낮출 가능성이 가장 중요한 범주에 대한 관점이 있습니다.
세 번째 표 섹션에서는 운전 면허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추정치에 대해 유사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시니어 또는 65세 이상의 연도 범주는 미국 인구의 점유율과 총 운전 면허증의 점유율을 높이고 있습니다. 숙련된 드라이버 카테고리는 지금까지 가장 큰 카테고리이며 모든 운전 면허증의 70% 이상을 차지합니다.
미숙한 드라이버 카테고리는 가장 작은 카테고리이며 19 세 미만의 젊은 드라이버로 구성됩니다. 그러나 2020년부터 6년 동안 이 카테고리에 대해 롤링 합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또한 세 가지 운전 면허증 범주에 대한 운전 기술을 낮출 가능성이 가장 중요한 범주에 대한 평가가 있습니다.
ADAS 의도하지않은 결과:
ADAS 데이터를 사용한 추정
다음 표는 2020년부터 2040년까지의 예측 스프레드시트를 요약한 것입니다. 2020년, 2025년, 2030년, 2035년, 2040년 등 5년 동안만 데이터를 포함시켰습니다. L0-L1, L2-L2+, L3 및 L4-L5의 4개의 ADAS-AV 세그먼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테이블 하단에는 네 가지 범주의 합계가 있습니다.
각 ADAS-AV 세그먼트에 대한 방법론은 동일합니다. ADAS-AV 차량 판매는 IHS Markit에서 2020년부터 2030년까지 의 세그먼트 시장 점유율을 기반으로 합니다. 나는이 예측을 2040으로 확장했다. ADAS-AV 차량은 기록 데이터를 기반으로 11년을 차량 수명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빨간색으로 표시되고 "낮은 운전 기술(%)을 가진 부분"이라고 불리는 매개 변수 위대한 알 수 없는 이며 투기 추정. 빨간색 번호는 "사용 중 차량"과 함께 곱하여 "낮은 운전 기술을 가진 운전자"를 얻습니다.
위의 표에서 L2-L2+ 세그먼트는 2040년에 39%로 가장 높은 "낮은 주행 기술 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많은 모드 혼란,지나친 자신감(예: Tesla AutoPilot)과 추가 산만 문제 가능성 때문입니다.
L3는 모드 문제가 복잡성이 적고 L3자체가 시간의 일부를 주행하기 때문에 L2보다 "낮은 운전 능력의 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L4는 로보악시 세그먼트가 항상 자율 주행이 되고 개인 L4가 시간의 자율 주행 부분이 되기 때문에 "낮은 운전 능력을 가진 부분"이 가장 낮습니다.
4개 부문이 추가되면 '낮은 운전 능력분'은 2020년 약 0.5%에서 2040년 32.5%, 2020년 0.67만 명에서 2040년 7,150만 명으로 증가한다. 대다수는 ADAS 차량을 사용하는 운전자입니다.
ADAS 의도하지 않은 결과: 운전 면허증
데이터를 사용한 추정 이 섹션에서는 연령 집단별로 기록 운전 면허증 데이터를 사용하고 2020년부터 2040년까지 이 데이터를 투사하여 운전 기술이 어떻게 진화할 수 있는지를 살펴보는 유사한 예측요약입니다. 주, 연령 및 성별별 미국 운전 면허증 데이터가 적어도 1963년으로 거슬러 올라가고 있습니다.
1998년부터 2018년까지 미국 운전면허증 데이터를 다운로드하여 연령 공유 동향을 분석했습니다. 연령 동향에 대한 이 역사적 데이터에서 저는 세 연령대가 2020년부터 2040년까지 어떻게 변화할 지 예상했습니다. 이 기록 데이터는 세 연령대가 느리게 변화하고 있으며 2020-2040 예측에서 비슷한 느린 변화를 사용했습니다.
또한 2040년까지의 미국 인구 예측과 다음 표 의 상단에 운전 면허증이 있는 인구 점유율을 포함시켰습니다. 미국 인구조사국에 따르면 미국 인구는 2020년 3억 3,300만 명에서 2040년 3억 7,400만 명으로 증가했습니다. 운전 면허증을 가진 인구의 비율은 2025년과 2030년 사이에 정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 기간 동안 서비스(MaaS) 사용이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모빌리티가 감소하기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35년에는 약 2억 3,500만 대에서 운전 면허증수가 최고조에 달했습니다.
세 명의 운전면허증 연령 세그먼트의 점유율 이 변경은 다음 표에 표시됩니다. 65+ 그룹은 2020년 20.3%에서 2040년 22.3%로 매년 점유율을 증가시킵니다. 이에 비해 고령자들은 2010년 운전면허증의 16.1%, 2005년 14.6%를 차지했다. 19세 미만 그룹은 2007년에 1.9%의 점유율을 보였으며 2015년에는 1.4%로 감소했습니다. 2020년 1.35%, 2040년 1.15%로 19세 미만 그룹의 전망입니다.
낮은 운전 기술 추정
위의 표는 세 그룹의 낮은 운전 기술에 대한 추정치를 요약합니다. ADAS 기반 예측에서와 같이"낮은 운전 기술을 가진 부분"이라는 매개 변수는 추정치를 결정하고 다시 큰 알려지지 않은 투기 적 추정치입니다. 이 매개 변수는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65+ 그룹은 나이가 들면서 운전 능력이 감소하고 ADAS 기능이 이러한 추세를 서두를 수 있기 때문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내 투기 적 추정은 "낮은 운전 기술을 가진 부분"에서 증가 할 것입니다 1% 에 2020 에 38% 에 2040. 2020년 047만 명에서 2040년 2,100만 명 이상으로 증가하는 영향을 받는 운전자수가 가장 많았습니다. 노인들 사이에서 운전 기술을 낮추는 요인은 반응 시간, 시력 및 청력 문제, 모드 혼란 및 HMI 단순성의 부족입니다. ADAS 기능 및 구현은 이러한 문제의 주요 요소입니다.
미숙한 운전자라고 불리는 이 그룹은 19세 미만의 운전자의 6년을 합산한 것입니다. 미숙한 운전자 그룹은 2020년 0.5%에서 시작하여 "낮은 주행 기술분"으로 2040년에는 32%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숙한 운전자들 사이에서 운전 기술을 낮추는 요인은 과신, 모드 문제, 스마트폰 산만 함 및 HMI 선명도입니다. 한 가지 관심사는 경험이 부족한 그룹이 ADAS가 중요해지기 전에 공통된 주행 기술 수준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6년간의 운전 경험을 통해 경험이 부족한 운전자는 숙련된 운전자 그룹으로 이동합니다. 숙련된 그룹은 총 운전 면허증에서 65+ 및 미숙한 그룹을 빼서 계산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1억 7천만 명 이 넘는 가장 큰 그룹입니다. 경험그룹은 2020년 0.1%에서 시작하여 '낮은 주행 기술 분'으로 2040년에는 26%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향을 받는 운전자 수는 2020년 018만 명에서 2040년 4,500만 명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숙련된 운전자들 사이에서 운전 기술을 낮추는 요인은 산만함, 모드 문제, 과신 및 HMI 복잡성입니다.
세 그룹의 합계는 이전 테이블의 맨 아래에 표시됩니다. '낮은 운전 능력분'의 그룹합계는 2020년 0.1%로 2040년에는 29% 이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향을 받는 운전자의 잠재적 수는 2020년에 067만 명으로 2040년에는 7,660만 명으로 증가했습니다.
토론
이러한 결과는 확실히 투기 예측 시나리오입니다. 이 잠재적 인 문제의 크기에 대한 더 나은 관점을 얻기 위해, 나는 두 가지 예측 방법론을 사용했다. 가장 불확실성이 있는 예측 매개 변수는 "낮은 운전 기술을 가진 부분"이며 내 추측에는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합니다. 분명히, 우리는 범위와이 주요 예측 매개 변수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더 나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두 예측 시나리오의 차이는 0.2%에서 8.1%로 다양하며, 예측 연도가 끝날 때 낮은 비율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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