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킬 데이터 정보 (본부명, 지사명, 노선명, 구간, 방향, 5km, 발생건수, 사고율, 반기, 위도, 경도)
본부명 | 지사명 | 노선명 | 구간 | 방 향 | 5km | 발생건수 | 사고율 | 반기 | 노선명 |
강원 | 이천 | 영동선 | 55~60 | 서창 | 55 | 5 | 0.5 | 중복 | 영동선 |
강원 | 이천 | 영동선 | 60~65 | 강릉 | 60 | 14 | 1.4 | 중복 | 영동선 |
강원 | 이천 | 영동선 | 60~65 | 서창 | 60 | 7 | 0.7 | 중복 | 영동선 |
강원 | 이천 | 영동선 | 65~70 | 강릉 | 65 | 6 | 0.6 | 중복 | 영동선 |
강원 | 이천 | 영동선 | 70~75 | 서창 | 70 | 3 | 0.6 | 상반기 | 영동선 |
강원 | 이천 | 중부내륙선 | 265~270 | 양평 | 265 | 3 | 0.6 | 상반기 | 중부내륙선 |
강원 | 이천 | 중부내륙선 | 270~275 | 양평 | 270 | 5 | 1 | 상반기 | 중부내륙선 |
강원 | 이천 | 중부내륙선 | 270~275 | 창원 | 270 | 4 | 0.8 | 상반기 | 중부내륙선 |
강원 | 대관령 | 영동선 | 210~215 | 인천 | 210 | 4 | 0.8 | 상반기 | 영동선 |
강원 | 대관령 | 영동선 | 185~190 | 인천 | 185 | 3 | 0.6 | 상반기 | 영동선 |
강원 | 원주 | 영동선 | 100~105 | 강릉 | 100 | 3 | 0.6 | 상반기 | 영동선 |
강원 | 원주 | 영동선 | 95~100 | 인천 | 95 | 3 | 0.6 | 하반기 | 영동선 |
강원 | 이천 | 중부내륙선 | 280~285 | 창원 | 280 | 4 | 0.8 | 하반기 | 중부내륙선 |
강원 | 홍천 | 중앙선 | 315~320 | 부산 | 315 | 12 | 1.2 | 중복 | 중앙선 |
강원 | 홍천 | 중앙선 | 315~320 | 춘천 | 315 | 9 | 0.9 | 중복 | 중앙선 |
강원 | 홍천 | 중앙선 | 320~325 | 부산 | 320 | 4 | 0.8 | 상반기 | 중앙선 |
강원 | 홍천 | 중앙선 | 325~330 | 부산 | 325 | 4 | 0.8 | 상반기 | 중앙선 |
강원 | 홍천 | 중앙선 | 330~335 | 부산 | 330 | 5 | 1 | 상반기 | 중앙선 |
강원 | 홍천 | 중앙선 | 345~350 | 부산 | 345 | 3 | 0.6 | 상반기 | 중앙선 |
강원 | 홍천 | 중앙선 | 360~365 | 부산 | 360 | 9 | 0.9 | 중복 | 중앙선 |
강원 | 홍천 | 중앙선 | 360~365 | 춘천 | 360 | 6 | 0.6 | 중복 | 중앙선 |
강원 | 홍천 | 중앙선 | 370~375 | 부산 | 370 | 4 | 0.8 | 상반기 | 중앙선 |
강원 | 홍천 | 중앙선 | 370~375 | 춘천 | 370 | 3 | 0.6 | 하반기 | 중앙선 |
강원 | 강릉 | 동해선 | 50~55 | 속초 | 50 | 5 | 0.5 | 중복 | 동해선 |
광주전남 | 구례 | 순천완주선 | 50~55 | 순천 | 50 | 5 | 1 | 상반기 | 순천완주선 |
광주전남 | 구례 | 순천완주선 | 55~60 | 완주 | 55 | 5 | 1 | 상반기 | 순천완주선 |
광주전남 | 구례 | 순천완주선 | 75~80 | 순천 | 75 | 4 | 0.8 | 상반기 | 순천완주선 |
대구경북 | 영천 | 대구포항선 | 25~30 | 대구 | 25 | 4 | 0.8 | 상반기 | 대구포항선 |
대구경북 | 영천 | 대구포항선 | 20~25 | 대구 | 20 | 3 | 0.6 | 상반기 | 대구포항선 |
대구경북 | 청송 | 당진영덕선 | 135~140 | 영덕 | 135 | 4 | 0.8 | 상반기 | 청주상주선 |
대구경북 | 영주 | 중앙선 | 215~220 | 춘천 | 215 | 4 | 0.4 | 중복 | 중앙선 |
대구경북 | 영주 | 중앙선 | 180~185 | 부산 | 180 | 3 | 0.6 | 상반기 | 중앙선 |
대전충남 | 대전 | 서천공주선 | 10~15 | 서천 | 10 | 5 | 1 | 상반기 | 서천공주선 |
대전충남 | 영동 | 경부선 | 225~230 | 부산 | 225 | 3 | 0.6 | 상반기 | 경부선 |
대전충남 | 천안 | 경부선 | 310~315 | 서울 | 310 | 4 | 0.8 | 상반기 | 경부선 |
대전충남 | 천안 | 경부선 | 310~315 | 부산 | 310 | 3 | 0.6 | 상반기 | 경부선 |
대전충남 | 대전 | 서천공주선 | 20~25 | 서천 | 20 | 3 | 0.6 | 상반기 | 서천공주선 |
대전충남 | 영동 | 경부선 | 230~235 | 부산 | 230 | 3 | 0.6 | 상반기 | 경부선 |
대전충남 | 영동 | 경부선 | 255~260 | 부산 | 255 | 5 | 0.5 | 중복 | 경부선 |
대전충남 | 천안 | 경부선 | 320~325 | 부산 | 320 | 5 | 1 | 상반기 | 경부선 |
대전충남 | 천안 | 경부선 | 330~335 | 부산 | 330 | 5 | 0.5 | 중복 | 경부선 |
대전충남 | 대전 | 서천공주선 | 25~30 | 서천 | 25 | 3 | 0.6 | 상반기 | 서천공주선 |
대전충남 | 영동 | 경부선 | 255~260 | 서울 | 255 | 4 | 0.4 | 중복 | 경부선 |
대전충남 | 영동 | 경부선 | 260~265 | 서울 | 260 | 4 | 0.8 | 하반기 | 경부선 |
대전충남 | 천안 | 경부선 | 340~345 | 부산 | 340 | 4 | 0.4 | 중복 | 경부선 |
대전충남 | 천안 | 경부선 | 340~345 | 서울 | 340 | 3 | 0.6 | 상반기 | 경부선 |
대전충남 | 당진 | 당진대전선 | 0~5 | 당진 | 0 | 3 | 0.6 | 상반기 | 당진대전선 |
대전충남 | 공주 | 당진대전선 | 10~15 | 당진 | 10 | 5 | 0.5 | 중복 | 당진대전선 |
대전충남 | 공주 | 당진대전선 | 10~15 | 대전 | 10 | 3 | 0.6 | 상반기 | 당진대전선 |
대전충남 | 공주 | 당진대전선 | 20~25 | 당진 | 20 | 5 | 0.5 | 중복 | 당진대전선 |
대전충남 | 공주 | 당진대전선 | 30~35 | 당진 | 30 | 3 | 0.6 | 상반기 | 당진대전선 |
대전충남 | 공주 | 당진대전선 | 40~45 | 당진 | 40 | 4 | 0.4 | 중복 | 당진대전선 |
대전충남 | 공주 | 당진대전선 | 45~50 | 당진 | 45 | 3 | 0.6 | 상반기 | 당진대전선 |
대전충남 | 공주 | 당진대전선 | 55~60 | 대전 | 55 | 3 | 0.6 | 상반기 | 당진대전선 |
대전충남 | 공주 | 당진대전선 | 60~65 | 대전 | 60 | 6 | 1.2 | 상반기 | 당진대전선 |
대전충남 | 공주 | 당진대전선 | 60~65 | 당진 | 60 | 5 | 1 | 상반기 | 당진대전선 |
대전충남 | 공주 | 당진대전선 | 65~70 | 당진 | 65 | 8 | 0.8 | 중복 | 당진대전선 |
대전충남 | 공주 | 당진대전선 | 65~70 | 대전 | 65 | 3 | 0.6 | 상반기 | 당진대전선 |
대전충남 | 공주 | 당진대전선 | 70~75 | 대전 | 70 | 11 | 2.2 | 상반기 | 당진대전선 |
대전충남 | 당진 | 서해안선 | 230~235 | 서울 | 230 | 4 | 0.8 | 상반기 | 당진대전선 |
대전충남 | 당진 | 서해안선 | 240~245 | 목포 | 240 | 3 | 0.6 | 상반기 | 서해안선 |
대전충남 | 당진 | 서해안선 | 245~250 | 서울 | 245 | 4 | 0.8 | 상반기 | 당진대전선 |
대전충남 | 공주 | 당진대전선 | 70~75 | 당진 | 70 | 6 | 1.2 | 상반기 | 당진대전선 |
대전충남 | 공주 | 당진대전선 | 75~80 | 당진 | 75 | 9 | 1.8 | 상반기 | 당진대전선 |
대전충남 | 공주 | 당진대전선 | 80~85 | 당진 | 80 | 10 | 2 | 상반기 | 당진대전선 |
대전충남 | 공주 | 당진대전선 | 80~85 | 대전 | 80 | 3 | 0.6 | 상반기 | 당진대전선 |
대전충남 | 공주 | 당진대전선 | 85~90 | 당진 | 85 | 5 | 1 | 상반기 | 당진대전선 |
대전충남 | 공주 | 당진대전선 | 85~90 | 대전 | 85 | 5 | 1 | 상반기 | 당진대전선 |
대전충남 | 당진 | 서해안선 | 250~255 | 서울 | 250 | 4 | 0.4 | 중복 | 당진대전선 |
대전충남 | 당진 | 서해안선 | 265~270 | 목포 | 265 | 3 | 0.6 | 상반기 | 당진대전선 |
대전충남 | 대전 | 서천공주선 | 30~35 | 서천 | 30 | 3 | 0.6 | 상반기 | 서천공주선 |
대전충남 | 대전 | 서천공주선 | 40~45 | 서천 | 40 | 3 | 0.6 | 상반기 | 서천공주선 |
대전충남 | 부여 | 서천공주선 | 25~30 | 공주 | 25 | 3 | 0.6 | 상반기 | 서천공주선 |
대전충남 | 대전 | 서천공주선 | 60~65 | 서천 | 60 | 8 | 0.8 | 중복 | 서천공주선 |
대전충남 | 대전 | 경부선 | 275~280 | 서울 | 275 | 3 | 0.6 | 상반기 | 경부선 |
대전충남 | 대전 | 경부선 | 280~285 | 부산 | 280 | 6 | 0.6 | 중복 | 경부선 |
대전충남 | 대전 | 경부선 | 290~295 | 서울 | 290 | 4 | 0.8 | 상반기 | 경부선 |
부산경남 | 서울산 | 경부선 | 5~10 | 서울 | 5 | 3 | 0.6 | 하반기 | 경부선 |
부산경남 | 진주 | 남해선 | 65~70 | 부산 | 65 | 3 | 0.6 | 상반기 | 남해선(순천부산) |
부산경남 | 창원 | 남해제1지선 | 0~5 | 산인 | 0 | 3 | 0.6 | 상반기 | 남해제1지선 |
수도권 | 경기광주 | 중부선 | 325~330 | 통영 | 325 | 7 | 1.4 | 상반기 | 통영대전선/중부선 |
수도권 | 경기광주 | 제2중부선 | 325~330 | 통영 | 325 | 4 | 0.8 | 하반기 | 제2중부선 |
수도권 | 경기광주 | 중부선 | 330~335 | 통영 | 330 | 12 | 1.2 | 중복 | 통영대전선/중부선 |
수도권 | 경기광주 | 제2중부선 | 330~335 | 통영 | 330 | 5 | 0.5 | 중복 | 제2중부선 |
수도권 | 경기광주 | 중부선 | 335~340 | 통영 | 335 | 15 | 1.5 | 중복 | 통영대전선/중부선 |
수도권 | 경기광주 | 중부선 | 325~330 | 하남 | 325 | 6 | 0.6 | 중복 | 통영대전선/중부선 |
수도권 | 경기광주 | 중부선 | 330~335 | 하남 | 330 | 6 | 0.6 | 중복 | 통영대전선/중부선 |
수도권 | 경기광주 | 제2중부선 | 335~340 | 통영 | 335 | 4 | 0.8 | 상반기 | 제2중부선 |
수도권 | 경기광주 | 중부선 | 335~340 | 하남 | 335 | 3 | 0.6 | 상반기 | 통영대전선/중부선 |
수도권 | 경기광주 | 중부선 | 355~360 | 하남 | 355 | 3 | 0.6 | 상반기 | 통영대전선/중부선 |
수도권 | 경기광주 | 중부선 | 340~345 | 통영 | 340 | 9 | 0.9 | 중복 | 통영대전선/중부선 |
수도권 | 경기광주 | 중부선 | 350~355 | 통영 | 350 | 4 | 0.8 | 하반기 | 통영대전선/중부선 |
수도권 | 경기광주 | 중부선 | 360~365 | 통영 | 360 | 6 | 0.6 | 중복 | 통영대전선/중부선 |
수도권 | 경기광주 | 제2중부선 | 345~350 | 하남 | 345 | 3 | 0.6 | 상반기 | 제2중부선 |
수도권 | 동서울 | 서울외곽순환선 | 115~120 | 판교 | 115 | 3 | 0.6 | 상반기 | 서울외곽순환선 |
전북 | 보령 | 서해안선 | 155~160 | 목포 | 155 | 3 | 0.6 | 하반기 | 서해안선 |
전북 | 보령 | 서해안선 | 200~205 | 목포 | 200 | 5 | 0.5 | 중복 | 서해안선 |
전북 | 보령 | 서해안선 | 205~210 | 목포 | 205 | 3 | 0.6 | 하반기 | 서해안선 |
전북 | 보령 | 서해안선 | 220~225 | 서울 | 220 | 3 | 0.6 | 하반기 | 서해안선 |
전북 | 전주 | 호남선 | 165~170 | 순천 | 165 | 3 | 0.6 | 상반기 | 논산천안선/호남선 |
전북 | 전주 | 호남선 | 135~140 | 천안 | 135 | 3 | 0.6 | 상반기 | 논산천안선/호남선 |
전북 | 무주 | 중부선 | 170~175 | 하남 | 170 | 3 | 0.6 | 하반기 | 통영대전선/중부선 |
전북 | 무주 | 중부선 | 170~175 | 통영 | 170 | 3 | 0.6 | 하반기 | 통영대전선/중부선 |
전북 | 무주 | 중부선 | 185~190 | 통영 | 185 | 8 | 0.8 | 중복 | 통영대전선/중부선 |
전북 | 무주 | 중부선 | 190~195 | 하남 | 190 | 3 | 0.6 | 상반기 | 통영대전선/중부선 |
전북 | 무주 | 중부선 | 205~210 | 통영 | 205 | 3 | 0.6 | 하반기 | 통영대전선/중부선 |
전북 | 논산 | 호남지선 | 5~10 | 대전 | 5 | 5 | 0.5 | 중복 | 호남선의 지선 |
전북 | 논산 | 호남지선 | 20~25 | 논산 | 20 | 4 | 0.8 | 상반기 | 호남선의 지선 |
충북 | 보은 | 청주상주선 | 5~10 | 상주 | 5 | 3 | 0.6 | 상반기 | 청주상주선 |
충북 | 보은 | 청주상주선 | 15~20 | 청주 | 15 | 3 | 0.6 | 상반기 | 청주상주선 |
충북 | 보은 | 청주상주선 | 35~40 | 상주 | 35 | 5 | 1 | 상반기 | 청주상주선 |
충북 | 보은 | 청주상주선 | 40~45 | 상주 | 40 | 7 | 0.7 | 중복 | 청주상주선 |
충북 | 보은 | 청주상주선 | 40~45 | 상주 | 40 | 5 | 0.5 | 중복 | 청주상주선 |
충북 | 보은 | 청주상주선 | 45~50 | 상주 | 45 | 7 | 0.7 | 중복 | 청주상주선 |
충북 | 보은 | 청주상주선 | 70~75 | 상주 | 70 | 10 | 1 | 중복 | 청주상주선 |
충북 | 보은 | 청주상주선 | 70~75 | 청주 | 70 | 5 | 0.5 | 중복 | 청주상주선 |
충북 | 진천 | 중부선 | 250~255 | 통영 | 250 | 3 | 0.6 | 하반기 | 통영대전선/중부선 |
충북 | 진천 | 중부선 | 265~270 | 하남 | 265 | 3 | 0.6 | 하반기 | 통영대전선/중부선 |
충북 | 진천 | 중부선 | 285~290 | 통영 | 285 | 4 | 0.4 | 중복 | 통영대전선/중부선 |
충북 | 진천 | 중부선 | 295~300 | 통영 | 295 | 5 | 1 | 상반기 | 통영대전선/중부선 |
충북 | 진천 | 중부선 | 295~300 | 하남 | 295 | 4 | 0.8 | 상반기 | 통영대전선/중부선 |
충북 | 진천 | 중부선 | 310~315 | 통영 | 310 | 4 | 0.8 | 상반기 | 통영대전선/중부선 |
충북 | 진천 | 중부선 | 315~320 | 하남 | 315 | 4 | 0.4 | 중복 | 통영대전선/중부선 |
충북 | 진천 | 중부선 | 320~325 | 하남 | 320 | 3 | 0.6 | 상반기 | 통영대전선/중부선 |
충북 | 제천 | 중앙선 | 270~275 | 부산 | 270 | 4 | 0.8 | 상반기 | 중앙선 |
충북 | 제천 | 중앙선 | 270~275 | 춘천 | 270 | 4 | 0.4 | 중복 | 중앙선 |
충북 | 제천 | 중앙선 | 275~280 | 부산 | 275 | 11 | 1.1 | 중복 | 중앙선 |
충북 | 제천 | 중앙선 | 275~280 | 춘천 | 275 | 3 | 0.6 | 상반기 | 중앙선 |
충북 | 제천 | 중앙선 | 280~285 | 부산 | 280 | 8 | 0.8 | 중복 | 중앙선 |
충북 | 제천 | 중앙선 | 285~290 | 부산 | 285 | 4 | 0.8 | 상반기 | 중앙선 |
충북 | 제천 | 중앙선 | 285~290 | 춘천 | 285 | 3 | 0.6 | 하반기 | 중앙선 |
충북 | 제천 | 중앙선 | 290~295 | 부산 | 290 | 5 | 0.5 | 중복 | 중앙선 |
충북 | 제천 | 중앙선 | 290~295 | 춘천 | 290 | 4 | 0.8 | 상반기 | 중앙선 |
충북 | 제천 | 중앙선 | 295~300 | 춘천 | 295 | 5 | 0.5 | 중복 | 중앙선 |
충북 | 제천 | 중앙선 | 310~315 | 춘천 | 310 | 6 | 0.6 | 중복 | 중앙선 |
https://www.data.go.kr/data/15045544/fileData.do
[공공데이터] 2020 대전시 출산장려금, 양육지원금 현황 (0) | 2021.07.12 |
---|---|
[공공데이터] 로드킬 통계 정보 (0) | 2021.07.07 |
[공공데이터] 농림축산식품부 농수축산물 표준코드 (0) | 2021.06.30 |
[공공데이터] 군 체력단련장 현황 (0) | 2021.06.28 |
[공공데이터] PX 인기 상품 (0) | 2021.06.28 |
댓글 영역